[사진=토즈 스터디카페]
[사진=토즈 스터디카페]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공무원 시험부터 각종 자격증 시험까지, 취업을 위한 시험이 더욱 강화되는 가운데 성인 수험생들의 학습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공간서비스 전문기업 토즈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제휴했다. 

에듀윌은 공무원 시험, NCS 등 공기업 취업, 공인중개사 등 다양한 자격증 등 성인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기업으로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업계 최초, 업계 유일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토즈 또한 스터디센터, 스터디랩, 스터디카페까지 3개의 학습공간 브랜드를 운영하며, 공무원 시험 또는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회원이 많은 만큼 에듀윌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많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처음 공무원이나 자격증 강의를 준비하기 시작할 때, 혹은 한 번 더 도전해야 하는 상황에서 필요한 강의만 골라 듣고 싶을 때 연 단위의 패키지 강의 구매가 부담스러운 회원들을 위해 30일 단위로 강의 구매가 가능하게 구성되었다. 해당 강의는 토즈 회원 전용 혜택으로 네이버에 에듀윌 토즈 검색 시 전용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토즈 스터디카페는 20년 공간사업 업력을 지닌 토즈에서 운영하는 학습공간 브랜드이다.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센터를 운영하며 쌓은 학습공간 운영 노하우와 캐주얼한 분위기의 학습공간을 희망하는 고객의 니즈를 결합한 무인 스터디카페로, 이용 및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