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시원스쿨랩(LAB)이 여름 더위를 날리기 위해 강의 할인과 선물을 증정하는 ‘시원스COOL 썸머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유튜브 영상을 보고 ‘시원스쿨’ 단어가 몇 번 들리는지 정답을 맞히면 참여자 모두에게 ▲패키지 1만원 할인쿠폰 ▲단과 2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영상에 댓글을 남기고 인증 사진을 업로드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투썸플레이스 팥빙수(3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5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명) ▲GS25 야쿠르트 그랜드(7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무더운 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해당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면서 “공부하는 중 쉬어가는 시간으로 이벤트 참여하고 경품까지 받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1 히트브랜드대상에서 토익인강 부문 1위에 선정된 시원스쿨랩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지텔프, 텝스, 토플, 아이엘츠, SPA 등 시험영어 학습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강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