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영예의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이디야커피. 사진은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왼쪽 두번째부터), 김남엽  이디야커피 부사장, 신유호 이디야커피 부사장. [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지난해 이디야커피가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사진은 왼쪽 두번째부터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김남엽 이디야커피 부사장, 신유호 이디야커피 부사장. [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최고의 프랜차이즈를 가리는 ‘2021 제22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참여사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8월 25일까지다. 

본 시상은 대통령·국무총리 표창이 수여되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모범이 된 산업인을 선정한다.

부문은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혁신·성장 프랜차이즈 부문(이상 가맹본부) △우수 가맹점 부문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 유공 부문(기업 또는 개인) 등 총 4개로 나뉜다.

표창은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표창을 시상한다. 

심사를 희망하는 가맹본부, 가맹점, 개인 등은 신청 양식을 협회 홈페이지에서 받아 협회 접수처에 방문·우편 제출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관계자는 “시상식은 12월 16일 개최될 예정이다”며 “상세 내용과 양식은 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사무국으로 전화하면 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