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시원스쿨 일본어는 15일, 일본어 학습자의 청취 실력을 향상하기 위한 강의 ’테마별로 배우는 중고급 일본어 청취’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전했다.

해당 강의는 라디오 콘셉트의 강의로, 20분 내외로 구성된 총 19강의 강의를 통해 다양한 주제의 사연을 접할 수 있다. 중급에서 중고급 수준의 일본어 어휘나 문형을 학습하고자 하는 사람이 대상이다.

이번 강의를 통해 일상생활과 관련된 문형과 어휘를 습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정확한 일본어 발음과 억양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주제의 사연 속에 소개되는 일본 문화를 통해 일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원어민 음성을 전체 듣기와 부분 듣기를 통해 체계적으로 듣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일본어 문장과 표현을 학습할 수 있다고 시원스쿨 일본어 측의 관계자는 전한다.

시원스쿨 일본어 측 관계자는 “다양한 주제로 재미있게 일본어 공부를 하며 일본어 청취 실력을 향상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이 강의를 통해 자주 사용하는 일본어 문형과 어휘를 학습하여 실생활에서도 적극 활용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