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사진=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지속되는 코로나 19의 확산세로 인해 비대면 수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온라인으로 취득 가능한 '7월 21일(수) 개강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7월 21일 개강반’의 수강생들은 위더스 보육교사 이론, 대면과목을 모두 오프라인 출석 없이 100% 온라인으로 전국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하게 이수할 수 있으며, 보육교사 실습과목 OT, 종결평가도 집에서 온라인으로 끝낼 수 있다.

또한 대면+이론 1학기 완성 패키지를 70% 할인 받아 대면과목을 과목당 9만원에 수강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대면 단과 63% 할인, 이론 단과 66%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위더스에서 대비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타 교육원에서는 개강 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위더스에서는 대면수업 이수율 100% 기념 혜택을 제공해 개인 사유로 대면수업 참석이 불가해도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아울러 워더스에서는 이론+대면과목을 PC/모바일로 전국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고, 온라인 간접실습 허용으로 80시간 단축된 현장실습이 진행되며, 학습자만을 위한 혁신적인 1:3 멀티플래너 관리 시스템이 진행된다. 또한, 레포트, 쪽지시험, 토론이 모두 과목당 단 1번 진행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위더스는 더 업그레이드된 취업성공 프로젝트를 통해 보육교사 취업 성공 시 취업 축하금 30만원을 현금으로 제공하며, 보육교사 채용정보도 매주 업데이트해 운영 중이다.

실제로 위더스의 한 학습자는 “보육교사 수강생 수 1위라 많은 사람이 선택한 이유가 있을 것이라는 믿음이 생겨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선택했습니다. 위더스는 미리미리 문자와 메일로 일정을 전달해주셔서 일정 관리에 크게 힘들이지 않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었고, 과제물 작성 팁과 함께 교수님들의 채점 포인트를 알려주셔서 어디에 중점을 두고 과제물을 작성해야 하는지 알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위더스 관계자는 “위더스에서는 간접실습으로 실제 실습시간 단축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련 문의가 많으니 빠르게 등록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한 바 있다.

‘7월 21일 개강반’에 대한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보육교사 대면과목, 보육교사 학점은행제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위더스 보육교사는 2019년 국평원 정보 공시 기준 보육교사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