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테리어베이]
[사진=인테리어베이]

[이뉴스투데이 박기홍 기자]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며 불쾌 지수가 높아지는 여름,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대대적인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베이는 여름을 맞아 ‘7월 인테리어베이 공식카페 이벤트’로 출석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 포스팅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시원하게 쏜다.

먼저, 출석 이벤트는 인테리어베이 공식카페 내 출석체크란에서 참여할 수 있다. 7월 한 달간 공식카페 개근 시,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는 공식 카페 내 전체 게시판에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댓글을 단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인테리어베이]
[사진=인테리어베이]

포스팅 이벤트는 공식 카페 내 ‘7월 여름 이벤트’ 그룹 내에 주제에 맞는 포스팅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7월 여름 이벤트 그룹은 ▲맛집 소개 ▲일상 공유 ▲셀프, 홈 인테리어 자랑 ▲트렌디한 상업공간 자랑 ▲여행 후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 그룹을 택해 참여할 수 있다.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포스팅을 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정성포스팅과 좋아요, 댓글, 조회수가 게시글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선물은 △1등(2명)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2등(5명) 뿌링클 콤보+콜라 1.25L △3등(15명)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와 포스팅 이벤트 당첨자는 8월 3일(화) 인테리어베이 공식 카페에서 발표한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드는 7월을 맞아 공식카페를 통해 대대적인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받고, 시원한 혜택으로 무더위를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상업 인테리어 전문 기업으로, 식당과 카페, 미용실, 학원, 사무실, 병원, 헬스장 등 여러 상업 공간에 맞는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고객 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