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리박스]
[사진=세리박스]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가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전제품 1+1 프로모션'을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더 건강한 맞춤 다이어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베스트셀러부터 신제품까지 세리박스 전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1+1 특별 기획전은 베스트 셀러부터 신제품, 시니어를 위한 제품 그리고 화제의 마시는 다이어트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 특별 1+1 기획 세트가 준비돼 있다.

베스트 셀러 1+1 구성으로는 지난 해 5월 매출액 기준 3초당 1포 판매 기록의 '세리번 데이 트리플'부터 잠들기 전 1포 섭취로 간편한 '세리번 나이트', 차전자피 식이섬유 다이어트 '세리컷 알파'가 준비돼 있다.

신제품 1+1 구성에는 이영지 에디션으로 화제인 ‘세리컷 스타터 듀오 세트’와 남성을 위한 맞춤 다이어트 ‘세리번 블루맨’, 그리고 커피향 환의 식이섬유 다이어트 ‘세리컷 알파 카페’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4050 골드세대 여성을 위한 ‘세리번 골드라인’을, 그리고 특별 구성으로 신제품인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와 함께 섭취하면 더 좋은 '세리컷 알파’ 1+1 패키지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1 혜택 외에 베스트 패키지와 신제품 패키지 5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다이어트 부스터 제품 또한 1만원 대에 착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다이어트 간식 곤약 젤리 한 박스, 15만원 이상 구매 시 간을 위한 활력 포뮬러 밀크씨슬 한 박스, 20만원 구매 시 다이어트 쉐이크 베리굿밀 한 박스, 30만원 구매 시V라인 프로젝트 세리번 메두사 1개월 분이 증정된다. 

세리박스 담당자는 "여름이 시작되고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다이어트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것 같다. 그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1+1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 분들이 세리박스와 함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