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려코스메틱]
[사진=미려코스메틱]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뷰티 브랜드 ㈜미려코스메틱(MIRYEO Cosmetic)이 최근 슈퍼모델 출신 모델 김효진과 ‘MIRYEO 프리미엄하이드로겔 마스크팩’ 광고를 촬영하고, 촬영 컷을 공개했다.

김효진은 평소에도 미려코스메틱의 MIRYEO 골드마스크팩을 애용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이번 촬영에서도 적극적으로 촬영에 대한 의견을 전달했으며, 예정된 시간을 넘은 추가 촬영에도 열정적으로 임해 촬영 스태프 및 브랜드 관계자로부터 호응을 받기도 했다.

현재 김효진은 반려견 훈련사로 활동하며 방송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더불어 대덕대학교 모델과에서 10년째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방송 활동뿐만 아니라 봉사에도 큰 힘을 쏟으며 모범이 되고 있다.

[사진=미려코스메틱]
[사진=미려코스메틱]

미려코스메틱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한 김효진 씨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다”라며 “단순히 모델 활동에 그친 것이 아닌, 광고하는 제품을 주변 지인들에게도 선물하는 등 브랜드 대표 모델을 넘어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는 소비자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제품에 대한 애정을 갖고 있는 김효진 씨와의 광고 촬영을 원활하게 마쳤다”며 “앞으로 미려코스메틱과 김효진 씨 모두에게 아낌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려코스메틱 측은 이번에 촬영한 MIRYEO 프리미엄하이드로겔마스크팩은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국내 백화점뿐만 아니라, 중국과 베트남, 두바이 등을 비롯한 유럽 국가에도 진출해 해외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미려코스메틱은 한국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구현해 피부와 마음에 이로움을 주는 브랜드로, 황금과 다이아몬드 에너지를 극대화한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화장품 브랜드 ‘미려(MIRYEO)’를 선보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