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시원스쿨랩(대표 양홍걸)은 여름방학을 대비해 1개월 완성 코스의 실시간 양방향 강의 프로그램 ‘토익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토익 온라인 클래스’는 목표 점수별로 주 3회∙2회 또는 주말 오전∙오후반으로 구분돼 네이버 밴드 모임으로 전문 강사의 실시간 수업이 진행되며,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집에서 편하게 공부하는 인강의 장점과 강사와 소통을 할 수 있는 학원의 장점을 결합한 강의 프로그램이다.

수강생별로 전담 매니저가 배정돼 컨설팅과 학습 관리도 지원한다. 본격적인 학습 전에 전화 연락과 채팅으로 개인별 맞춤 학습 방향을 설계해 주고, 출석 기준 미달 시 수강을 장려하는 특별 관리를 비롯해 상시 학습 방향에 대한 상담도 진행된다.

시원스쿨랩 사이트에서 27일까지 500점, 700점, 800점, 850점 중 목표 점수에 맞는 수업을 선택해 신청이 가능하며, 얼리버드 혜택으로 부교재 무료 배송, 기초영문법 강의 무료 제공 등이 주어진다. 개강은 반별로 상이해 오는 7월 1일, 2일, 3일부터 시작한다.

카카오톡으로 온라인 클래스 내용을 공유하는 ‘소문 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전원에게 온라인 클래스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바나나맛우유(10명)와 온라인 클래스 구매자 한정 에어팟 프로(1명)를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