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커스어학원]
[사진=해커스어학원]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인턴, 취업, 대외활동을 위해 토익(TOEIC) 점수를 확보하고자 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은 토익시험에서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한 '토익 입문/기본반 고득점 후기'를 공개했다.

해커스어학원은 단기간에 첫 토익 고득점 달성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레벨별/영역별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처음 토익을 시작하는 수강생들에게는 토익 입문 레벨이 인기를 얻고 있다.

입문반은 5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커리큘럼으로, 문제 풀이에 필요한 문법 개념을 정리하고 시험 유형을 익히고 파악하는 단계이다. 입문반을 거치고 본격적으로 토익 실전을 준비하는 단계인 기본반은 6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며, 유형별 학습을 통해 문제를 분석하고 적용하는 연습을 한다.

실제로 첫 토익에서 800점대를 달성한 입문반 수강생은 LC 한나 강사의 수업에 대해 “한나 선생님이 수업 시간에 정리해 주신 여러 유형과 팁들 덕분에 토익이라는 시험을 정리하기가 정말로 수월했던 것 같아요. 발음이 너무 좋아서 편안하게 수업 잘 들은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으며, RC 선장주 강사의 수업에 대해 “수업 때 여러 재미있는 암기법들을 집에서 따라 했습니다. 외우자고 무작정 많이 따라 한 것도 아니고, 한 번 복습했을 뿐인데 집에 가다가도 생각나고, 친구랑 놀다가도 생각났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220점에서 885점을 달성한 기본반 수강생은 LC 한나 강사의 수업에 대해 “선생님이 주신 강의 자료들 다시 한번 훑어보았는데 선생님이 공부 방법까지 자세하게 써 주신 오답노트 작성법과 복습법을 보고 결국 해냈습니다”라고 말했으며 RC 선장주 강사의 수업에 대해 “do나 5형식, 시간, 조건, 부사절 등도 선생님이 재미있게 강의해 주시지 않았다면 파트 5 아직도 못 끝냈을 것 같습니다. 오답노트 작성법 올려 주신 것도 효과가 컸습니다”라고 수강 후기를 전한 바 있다.

한편 현재 해커스어학원에서는 7,8월 여름방학 무료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 예약이란 해커스어학원의 인기강좌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제도로, 수강을 희망하는 인원은 토익/토플/토스/오픽/텝스/IELTS/GRE/기초영어/중국어/일본어 등의 과목을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수강등록 방법', '배치고사 일정' 등 해커스어학원 수강과 관련한 안내를 메일로 받아 볼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현재 사회적 거리 두기로 강의실 정원이 한정되어 여름방학 강의 마감이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어 무료예약 신청을 권장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 강좌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수강료 5만 원이 지원되는데(*GRE/LSAT 제외/일부 단과 제외/등록 시작 당일만 적용 가능) 해당 혜택은 해커스어학원에서 제공하는 역대급 수강료 지원 혜택으로 수강생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토익 입문/기본반 고득점 후기'에 대한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는 토익시험 일정, 토익점수올리는법, 토익 후기, 신토익,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토플(TOEFL), 텝스(TEPS), 오픽(OPIc), 지텔프(G-TEIP) 등 여러 가지 정보에 대해서도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방역 모범학원 해커스어학원은 ▲마스크 미 착용자 전 시설/강의실 출입 금지 ▲학원 출입구에서 손 소독 조치 ▲학원 출입 시 발열 체크 및 온도 측정 ▲온도 측정 후 재입장 스티커 부착 후 입장 ▲강의실 및 자습 공간에서 좌석 한 칸씩 띄어서 착석 ▲매주 전 시설 정기소독 시행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