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취업정보사이트 에듀스(www.educe.co.kr)는 1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과 함께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주말을 제외하고 8일간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영역별 특강’을 서울 서초동 휴네스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의는 ‘직무적성 검사의 이해’를 시작으로 언어, 수리, 시사상식 등 각 영역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1회씩 7일 동안 진행된다. 강의 종료 후에는 2007년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문제유형을 바탕으로 제작한 실전 모의테스트가 실시된다.
 
에듀스의 박경식 부장은 “삼성, SK, 현대기아차 등 각 대기업의 2007년 하반기 직무적성검사 출제 유형분석과 문제풀이 위주로 강의가 진행되므로 대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에듀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교재와 직무적성검사 가이드북, 면접가이드 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SSAT, DCAT 등의 각종 학습자료가 포함된 온라인 컨텐츠 제공 및 에듀스 주최 2008 상반기 오프라인 직무적성검사 시험 1회를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특강은 15일부터 26일까지(주말 제외) 8일간의 일정으로 이루어지고, 참여를 원하면 에듀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오는 14일까지 예약하면 된다.
 
사람인의 김홍식 본부장은 “대기업의 직무적성검사가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어 구직자들이 시간 투자를 많이 하고 있다.”며 “이번 특강은 무료 모의 테스트를 포함하고 있어 대기업을 준비하는 구직자에게는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병철 기자>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