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사진=이마트]
[사진=이마트]

◇이마트, 여름 패션 ‘라방’ 나선다…데이즈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

이마트는 오는 9일 오후 8시 이마트 라이브커머스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e’에서 SSG 라이브방송을 열고, 여름 슬랙스·린넨 셔츠·반팔 니트 등 ‘데이즈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12종을 대상으로 2매 이상 구매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은 SSG닷컴 앱 첫 화면에서 상단에 위치한 SSG.LIVE 탭을 클릭해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을 3분 이상 시청 시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방송 중 데이즈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 6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데이즈 간편한 워셔블 슬랙스·이지팬츠’ 3종을 선보인다. 정상가 3만9900원이며 2개 구매시 50% 할인돼 1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이즈 린넨 가먼트다잉·조직·체크셔츠와 데이즈 폴로 반팔 니트도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며, 2매 구매시 1매 가격인 2만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SSG닷컴은 오는 13일까지 ‘데이즈 위크’를 열고 여름 맞이 데이즈 남·여 린넨 의류 전품목과 아동 의류 행사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데이즈 남·여·아동 이너웨어의 경우 2매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라이브방송 상품 중 린넨 소재의 상의는 ‘데이즈 위크’ 행사에서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여성 린넨 셔츠·블라우스를 1만7940원에, 남성 린넨 슬랙스 테이퍼드핏을 2만3940원에 판매한다.

9일 라이브방송 이후에는 이마트 전점에서도 ‘데이즈 린넨 대전’을 열어,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데이즈 남·여성 린넨 의류 전품목을 30% 할인한다. 남성 린넨 팬츠 전품목을 1만3930원~2만7930원에, 린넨 티셔츠·원피스를 9030원, 2만9930원에 준비했다.

[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천연 냉감 소재 침구로 여름 준비 끝”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롯데백화점은 발빠르게 여름용 상품을 준비하며 한여름 시즌을 대비하고 있다. 

특히 소프라움, 알레르망 등 대표적인 침구 브랜드들은 이번 여름 시즌 새로운 침구 트렌드로 ‘천연 냉감 소재’를 내세웠다.

알레르기 케어 기능성 침구 브랜드인 ‘알레르망’은 청량감 뛰어난 인견 소재를 활용한 여름 상품을 출시, 집먼지 진드기와 미세 유해물질을 차단해주는 알레르망 특수원단과 인견을 매치했다.

또한 ‘엘르’와 ‘세사’에서는 너도밤나무에서 생산된 100% 자연 소재 모달을 한 쪽 면에, 다른 쪽 면에는 펄프나무에서 추출한 재생 섬유 인견을 사용한 침구를 선보였다.

침구류 전문 브랜드 ‘나이스필’에서도 쾌적한 잠자리를 위한 여름 침구로 피그먼트 공정을 거쳐 세균을 박멸해 피부 자극을 줄이는 인견 소재 제품이 인기다.

‘소프라움’에서는 여름 구스다운을 찾는 고객을 위해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폴란드산 마더 구스다운 95% 함량의 이불(Q)을 추가 기획해 134만4000원 단독가에 선보인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13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수도권 12개 점포에서 여름 홈캉스 준비를 위한 30억원 규모의 ‘LOTTE 리빙 페어’를 진행, 여름철 침구류 및 가구, 주방, 식기 등 리빙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 행사한다.

롯데온에서도 ‘애프터위크’를 맞아 오는 13일까지 소프라움, 아망떼, 바자르, 아르페지오 등 침구류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사진=GS25]
[사진=GS25]

◇GS25, 김민지 영양사와 컬래버레이션…‘고등(High Quality)급식’ 선봬

GS25가 ‘랍스터 급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민지 영양사와 협업해 출시한 프레시푸드(도시락, 김밥, 주먹밥 등 간편식) ‘고등급식’ 시리즈 상품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민지씨는 고등학교 영양사로 근무할 당시 랍스터 외에도 장어, 캐비어, 대게 등 차별화된 식재료를 사용하며 명품 급식을 선도해 교육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고등급식 상품은 김민지 영양사의 이미지에 부합하도록 ‘고등학교’와 ‘고등’(높은 수준)의 중의적 표현과 함께 ‘급이 다른 식사’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고등급식 시리즈는 3일 출시된 △이불돈까스도시락 △더블킹새우버거 2종을 시작으로 총 7종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불돈까스도시락은 GS25가 지금껏 출시한 돈가스 중 최대 사이즈의 돈가스가 밥 위에 이불처럼 덮여 있는 도시락이다. 데미글라스 소스와 매운 소스가 동봉돼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구성, 상큼한 레몬 크림 샐러드와 ‘강순의명가’의 국내산 생김치가 추가돼 맛의 균형을 이뤘다. 가격은 5900원이다.

더블킹새우버거는 큼직한 새우의 식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통새우 튀김 2개가 주재료로 들어간 상품이다. 고소한 새우튀김에 매콤한 타르타르소스와 머스터드 크랩 샐러드가 곁들여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취향을 잘 살린 수제버거 콘셉트를 구현했다. 가격은 3900원이다.

한편 GS25는 고등급식 신상품 출시 날짜에 맞춰 GS리테일 모바일 앱(더팝앱)을 통해 예약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신상품에 대해 1000개 수량 한정으로 적용된다.

[사진=CU]
[사진=CU]

◇“모바일로 상권 확장”…CU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산다?

CU는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어패럴의 여행용품을 판매한다. CU가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모바일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CU에서 판매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품은 총 10종으로 △파우치 세트 △짐벌 셀카봉 △3WAY 목베게 △보조배터리 △방수팩 세트 △캐리어 벨트 등이다. 6월 말까지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온·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파우치 세트는 네이비(4만8300원), 브라운(3만5700원), 그레이(3만5700원) 색상별로 총 3종류다. 네이비는 총 3가지 사이즈(소, 중, 대)의 파우치로 구성됐으며 브라운과 그레이는 2가지 사이즈(중, 대)다.

짐벌 셀카봉(6만4500원)은 중력센서가 탑재돼 전후면 360도로 흔들림 없이 사진과 영상을 찍을 수 있고 글로벌씰 보조배터리는 10,000mAh 대용량으로 동시에 두 대를 충전할 수 있는 슬림형 배터리다.

이 외에도 숄, 담요, 목베게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3WAY 목베게(3만3000원)과 4중 안전장치로 수중에서도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한 원터치 방수팩 세트(1만5500원), 모든 사이즈에 호환 가능한 캐리어 벨트(1만9200원)도 판매한다.

포켓CU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마트폰 핑거 스트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위메프오]
[사진=위메프오]

◇위메프 오, 전통시장 배달 시작…“중랑동부시장 맛집 주문하세요”

위메프오는 서울 중랑구 중랑동부시장 배달 서비스를 시작으로 ‘전통시장 배달’에 본격 나선다.전통시장 내 영업자는 고객 접점을 늘리고, 이용 고객은 시장 내 맛집 메뉴를 간편하게 앱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에는 중랑동부시장 유명 맛집 △삼대명가 제주구남매 꽃게장 젓갈반찬 △소중한 참숯 화로구이 △가문 왕십리곱창막창 △아리랑핫도그&떼루와 등 총 8개 매장이 참여한다. 추가 참여 매장은 순차 오픈 예정이다.

중랑구(전체), 동대문구(이문동, 장안동, 제기동, 전농동, 청량리동, 회기동, 휘경동), 노원구(공릉동, 월계동), 성북구(석관동), 광진구(중곡동)에 거주하는 위메프 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위메프오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중랑동부시장 음식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7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매주 1회씩 다운받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매장은 추가 10% 할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다음달부터는 광주광역시 전통시장 2곳(무등시장, 남광주해뜨는시장)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향후 전통시장 배달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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