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커스경찰]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오는 8월 21일(토)에 2021년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해커스경찰에서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경찰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오는 6월 20일(일) 10시에 온·오프라인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지방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이나 코로나19로 집에서 모의고사를 응시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응시과목으로는 영어, 한국사,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이 있으며, 응시료는 온라인의 경우 무료, 오프라인은 5000원이다.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간표로 진행되어 실전 감각을 키우는 데 유용하다. 또한, 경찰 한국사 이중석, 경찰영어 비비안, 형법 김대환, 형소법 정주형, 경찰학개론 조현 강사 등 각 과목별 전문가가 직접 출제하고 엄선한 문제를 제공하며, 시험 이후에는 스타 강사진의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더불어, 온·오프라인 성적을 당일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누적 데이터를 반영해 성적 백분율도 제공해 자신의 정확한 위치도 파악할 수 있다.

해커스경찰은 '합격예측 모의고사' 응시자에게 다양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오프라인 통합 성적 우수자 1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며, 2등에게는 도서문화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오프라인 성적 우수자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학원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2022년 경찰시험 개편을 앞둔 만큼, 수험생들의 고민이 클 것이라고 예상한다"라며, "이번 6월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경시생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온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응시료가 무료일 뿐만 아니라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 지방에 거주 중인 수험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수험생들의 모의고사 응시와 경찰 시험 합격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합격예측 모의고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해커스경찰 온라인 배송비 무료쿠폰을 제공하며, 조건에 맞는 게시글을 10건 이상 등록한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합격예측 모의고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2021년 경찰공무원 시험일정, 순경 시험, 경찰 인강, 경찰 채용, 순경 공채, 경찰간부 시험 등에 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7급 공무원·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소방공무원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