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31일 단 하루만 모든 과목의 패키지를 10% 할인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랩 이벤트 페이지에서 31일 하루 동안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지텔프 ▲토플 ▲텝스 ▲SPA 등 패키지 수강신청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갤럭시북 전 과목 프리패스’ 패키지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또는 플렉스2 노트북이 포함되고 모든 과목 인강을 1년 동안 수강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과목별 학습자료 7종과 어휘 학습 앱 무료 이용권도 함께 증정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기말고사를 앞둔 대학생을 응원하고 미리 여름방학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영어 시험 공부를 준비하고 있다면 오늘 이벤트를 통해 수강료 부담을 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의 대표 패키지는 토익 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도 550점 또는 700점 목표 점수 달성이 가능하도록 쉬운 학습법으로 공부하는 ‘처음토익 패키지’와 출석 미션 없이 650점, 750점, 850점 성적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300%까지 환급을 받을 수 있는 ‘토익 시작이 반 환급반’ 등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