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커스보카]
[사진=해커스보카]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2022학년도 대학 입시 변화에 따라 영어 과목이 '절대평가'로 전환된 가운데, 전문가들은 등급별로 학습법에 차이가 있다 하더라도 수능 보카를 정리하고 암기하는 것이 반드시 선행돼야 한다고 전한다. 또한, 어학 기초를 확실히 하기 위해 영어단어 외우는 법, 수능 영단어를 검색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에 해커스는 수능 보카 시리즈 2종을 출간했다.

중·고등 영어 학습을 위한 해커스 교재 라인업은 [해커스 3연타 중학영단어], [해커스 기출로 적중 중학영문법 1학년/2학년/3학년], [해커스 보카 중학 기초/필수/고난도] 교재가 있고, 고등 교과 과정을 위한 [해커스 보카 어원편], [해커스 보카 수능 필수 2000+], [해커스 보카 수능 완성 1800+] 포함해 교재 라인업 총 10종이 완성됐다.

특히, 수능까지 남은 시간 약 6개월 동안 어휘 실력을 탄탄히 하여 중상위권 이상 성적 취득을 하기 위해서는 올해 출간한 해커스 수능 보카 2종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 수능 보카 2종을 통해 예비 고1~고3 학생들은 꼭 알아야 하는 고등 필수 단어를 수준별로 학습할 수 있으며, 자신의 학습 수준에 맞는 해커스 수능 보카를 선택 및 무한 반복할 경우,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해커스 수능 보카 2종은 [해커스 수능 필수 2000+]와 [해커스 수능 완성 1800+]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습자들은 목표 점수 및 학습 수준에 맞게 원하는 교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먼저 [해커스 수능 필수 2000+]의 경우, 수능과 내신을 한 번에 잡는 고교 필수 영단어 2,000개를 50일 만에 단기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수능 및 내신에 단골 출제되는 필수 어휘만을 수록하여 기본 영단어를 쉽게 외우고자 하는 예비 고1~고2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해커스 수능 완성 1800+]의 경우 수능 1등급 달성을 위한 수능 최빈출 영단어 1,800개를 45일 만에 단기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수능 1등급을 위한 고빈출 어휘만을 선별 수록하여 수능 절대 평가에서 확실한 점수를 내고 싶은 고2 ~고3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해당 교재에는 교재 내 모든 표제어를 실제 수능, 학평, 모평에 출제된 문장 및 교과서 15종에 수록된 문장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100% 기출 예문 ▲시험 빈출 표현, ▲문법 포인트 등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표제어가 실제 시험에서 어떤 식으로 출제되고 있는지 학습할 수 있는 Tip을 수록하여 실전 감각을 최대한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는 영어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의 수능 보카 라인업을 기념하여 교보문고에서 '기대평 작성 시 1등급 완성 쿠폰 증정 이벤트'를, 황인영 영어카페 등에서 '교사용 교재 증정 이벤트' 등을 이 달부터 진행 중이다.

아울러 해커스에서는 ▲들으면서 외우는 MP3 Daily Quiz(*PDF) ▲Daily Quiz(*PDF) ▲단어 테스트(*한글/워드파일) ▲예문 영작테스트&필사노트▲나만의 단어장 양식 등 효과적인 학습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추가 자료가 제공된다. (*교재 구매자 한정)

그 밖에도 해커스 중고등 교재를 포함한 다양한 추가 학습자료들은 해커스북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수능 영어단어, 고2 영어단어, 고3 영어단어, 수능 영단어, 고등 영어단어, 고등 단어장, 수능 단어장, 영어 단어책, 영단어장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