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시험영어 전문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전국 대학교 대항전을 펼쳐 경품과 토익 등 강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시랩부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시랩부대’ 이벤트는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출신 학교를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재학생 또는 졸업생 등 누구나 인증이 가능하고,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시원스쿨랩 패키지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의 이벤트 기간에 참여자가 많은 대학교 순위별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최종 1위 학교에는 아이패드 8세대와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2위에는 치킨 기프티콘 ▲3위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 매일 ‘오늘의 1위’ 학교를 집계해 해당 대학교를 모교로 인증한 참여자에게는 시원스쿨랩 인강 패키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패키지 할인 쿠폰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지텔프, 텝스, 아이엘츠, 토플, SPA 등 과목 패키지 수강신청 시 적용할 수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중간고사가 끝나고 축제 기간이 다가오지만 축제를 마음껏 즐기기 어려운 대학생의 사기 충전과 동기 부여를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시랩부대’ 이벤트를 통해 동기, 선후배와 함께 공부해 영어 시험에서 원하는 성적을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