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로라월드]
[사진=오로라월드]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글로벌 완구 미디어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의 마스크 브랜드 닥터스마일케이가 배우 박보영과 함께 한 ‘닥터스마일케이 KF94 프레시 마스크'(이하 프레시 마스크)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닥터스마일케이 프레시 마스크는 피부 저자극 안감을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보풀이 없고 매끄러워 아기 기저귀, 생리대 등에 사용되는 ‘써멀본드 원단’을 안감으로 사용했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공정 방식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피부 자극 지수 0.00(KCAC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 시험 결과)의 저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은 바 있다.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닥터스마일케이의 프레시 마스크 광고 촬영 현장 뒷이야기와 광고 모델로 활약한 박보영의 인터뷰 영상이 함께 담겼다.

인터뷰에서 박보영은 “피부를 생각해 안감이 부드러운 마스크를 고른다”는 본인만의 마스크 선택 기준을 소개하며 “프레시 마스크를 실제로 착용했을 때, 피부가 정말 편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다. 마스크로 인한 피부 자극이 고민이신 분들은 꼭 체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영상 속 박보영은 ‘피부 저자극 마스크로 피부를 웃게 한다’는 프레시 마스크 컨셉에 맞게 화사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파스텔 톤의 스타일링에 프레시 마스크 화이트 제품을 착용한 박보영은 믿고 보는 배우답게 때로는 밝은, 때로는 청순한 표정과 분위기로 피부 저자극 마스크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이밖에도 닥터스마일케이는 박보영과 함께한 TV CF 론칭을 기념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9일(일)까지 닥터스마일케이 공식 네이버스토어와 공식 쇼핑몰을 통해 신제품 프레시 마스크 50장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레시 마스크 화이트(라지) 제품 50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