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천재교육]
[사진=천재교육]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의 교육 프랜차이즈 해법에듀가 지난 6일 ‘초보 창업자, 취준생, 워킹맘도 해낸 성공 창업의 해법’을 주제로 온라인 창업설명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에도 안정적인 교육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 원장들의 실시간 온라인 소통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해법에듀 주요 브랜드인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셀파우등생교실’, ‘해법독서논술’, ‘해법중국어’ 총 5개 사업단이 모여 라이브 토크 형태로 진행됐다.

현직자들의 성공 노하우 및 필수 성공 전략은 물론, 해법에듀 교육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실시간 Q&A 진행을 통해 초보 창업자들의 창업 관련 고민을 해결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설명회 사전 예약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법에듀 설명회 최초로 4월 내 가맹 계약 시 가맹비 전액을 면제해준다. 가맹 및 매달 진행하는 각 사업부 설명회 참여에 대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법에듀 창업설명회에 참여한 예비창업자들은 “평소에 실제 원장들의 학원 운영 관리 노하우나 홍보를 어떻게 진행하는지 궁금했는데, 이런 궁금증들이 모두 해소되었다.”며 “교육 창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통해 창업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라고 전했다.

홍인국 해법에듀 대표는 “소자본 1인 창업이 가능하고 20년 동안 교육 프랜차이즈 1위라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어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창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끝마칠 수 있었다”며, “특히 이번 설명회는 가맹비 전액 면제라는 역대급 혜택으로 가맹을 고민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힘이 되었던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