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시원스쿨 토익스피킹 Lv.5∙6∙7’ 도서를 출간하고 강의도 함께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시원스쿨 토익스피킹 Lv.5∙6∙7’ 도서는 영어 말하기 기초가 없는 학습자와 토익스피킹 고득점이 필요한 수험생 모두 한 권으로 공부할 수 있는 전략서다. 2021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기출문제 유형과 빈출 표현 및 어휘 등을 담았다.

책을 통해 각 파트의 전략을 익힐 수 있으며, 제시된 레벨별 모범 답변을 활용해 목표 점수에 따라 선택적 학습이 가능하다. 주제별 빈출 표현 암기를 돕는 음원이 QR코드로 제공돼 원어민 발음을 들으며 연습할 수 있다.

도서와 동일한 커리큘럼의 시원스쿨랩 인강도 저자인 케이트 강사가 직접 진행했다. 단과 또는 ‘토익스피킹 프리패스’, ‘토익스피킹 환급반’ 등의 패키지를 통해 수강 가능하며, 환급반은 수강료의 최대 900% 환급과 응시료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이트 강사는 Y어학원 등 현장 강의 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으로, 유튜브 인기 영어 강사이다. 현재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 과목 대표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