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일본 신곡 ‘필름 아웃’ 재킷 이미지. [사진=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의 일본 신곡 ‘필름 아웃’ 재킷 이미지. [사진=빅히트 뮤직]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방탄소년단(BTS) 일본 신곡 ‘필름 아웃’이 일본 오리콘 주간 디지털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이달 2일 공개된 ‘필름 아웃’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4일까지를 집계 기간으로 하는 주간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 사흘간 집계만으로 3만2947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리콘의 주간 디지털 앨범 랭킹, 스트리밍 랭킹 등에서는 1위를 한 적이 있지만, 주간 디지털 싱글 랭킹 1위는 처음이다.

‘필름 아웃’은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도 사흘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

해당 곡은 전날 오전 11시까지 기준으로 전 세계 99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일본 영화 ‘극장판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의 주제곡으로 멤버 정국이 작곡에 참여했다.

방탄소년단이 오는 6월 16일 발매하는 일본 베스트앨범 ‘BTS, 더 베스트’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