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사진=롯데쇼핑]
롯데아울렛에서 키즈 상품부터 레저 상품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봄 맞이 쇼핑 행사들을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아울렛, 봄 맞이 쇼핑행사

롯데아울렛에서 키즈 상품부터 레저 상품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봄 맞이 쇼핑 행사들을 선보인다.

먼저 파주점에서는 오는 18일까지 파주라기 공룡 테마파크 2주년을 맞아 ‘마이클코어스’, ‘아디다스’, ‘리복’, ‘골든듀’ 등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할인률에 10~30%를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나이키’와 ‘프레드페리’는 최대 70% 할인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기흥점에서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여성 의류 브랜드 ‘모조에스핀’, ‘아이잗바바’, 디자이너 브랜드 ’데무’ , ‘루치아노최’ 등 총 1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블 쇼핑 위크’를 진행, 기존 할인에 5~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행사로는 각 단일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2·4·7만원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기 스포츠 브랜드 대규모 그룹 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천점은 오는 8~14일까지 ‘휠라 그룹 대전’을 열고 스포츠·레저·키즈 의류와 신발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남·녀 홈트레이닝복 1만원, 키즈 티셔츠 1만5000원, 운동화 1만5000~5만9000원, 자켓 3만9000원 등이다.

이 외에도 부여점에서는 9일부터 15일까지 화려한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네덜란드 명품 브랜드 ‘오일릴리’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여성 점퍼를 7만9000원, 가방을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신규 브랜드 오픈 축하 프로모션과 야외에서 즐기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부여점은 13일 오픈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에서 신규 오픈 프로모션으로 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2·5만원 할인 혜택 행사와 더불어 드라이버, 양피 골프 장갑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파주점은 10일부터 이틀 간 아이들을 위한 파주라기파크 이벤트를 연다. 모든 이벤트는 마스크 착용과 참여인원 제한 등 거리 두기 방역 지침 사항을 준수해 진행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꼭지 없이 먹을 수 있는 ‘스낵 토마토’(800g·박스)를 오는 8일부터 7990원에 판매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꼭지 없이 즐기는 아삭한 ‘스낵 토마토’ 선봬

홈플러스는 꼭지 없이 먹을 수 있는 ‘스낵 토마토’(800g·박스)를 오는 8일부터 7990원에 판매한다.

스낵 토마토는 수확 단계에서 꼭지를 제거해 먹기 편하고, 별도의 음식물 쓰레기가 발생하지 않아 스낵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 토마토 대비 품질 유지기간이 길어 선도관리도 용이하다.

홈플러스는 ‘스낵 토마토’ 론칭을 기념해 14일까지 행사카드(신한·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된 5990원에 판매한다.

김종열 홈플러스 과일팀 바이어는 “경상북도 상주의 스마트팜인 첨단 유리온실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재배한 스낵 토마토는 부드럽고 두꺼운 과육과 높은 당도로 기존의 다른 토마토와 차별화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이 이른 더위에 예년보다 1~2주 앞당겨 여름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 1~2주 이른 여름 패션 상품 출시

CJ오쇼핑이 이른 더위에 예년보다 1~2주 앞당겨 여름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시원한 청량감과 통기성으로 여름을 대표하는 소재인 린넨을 앞세워 티셔츠, 원피스, 스커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셀렙샵 에디션(Celebshop)’에서는 린넨 중에서도 고급소재로 알려진 프렌치 린넨 100%로 이뤄진 자켓, 니트와 블라우스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한예슬 모델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더엣지(The AtG)’는 베이직하면서도 쨍하고 화사한 색감의 패션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한다. 색상뿐 아니라 셔링, 레이스, 퍼프 소매 등 디자인 변화를 통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도록 했다. 

프랑스 로맨틱 브랜드 ‘까사렐’도 여름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까사렐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아트윅 티셔츠, 고급 라미100% 소재에 소매 볼륨과 허리라인을 강조한 여성스러운 여름 재킷을 준비했다.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옐로우와 보라색 등 화려한 색으로 이뤄진 린넨 블라우스와 린넨 소재의 펀칭 자수로 시원함을 더해줄 마린 룩 카라 니트 3종 세트를 4월 말 선보인다.

2011년부터 44년 경력의 전담 패턴사와 18년간 꾸준히 협업해 운영하고 있는 단독 브랜드 ‘에셀리아’는 올여름 기존 정장 세트에서 원피스에서 블라우스, 여름니트까지 상품 영역을 넓힌다. 여성 정장 브랜드 ‘세루티 1881’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VW베라왕’, ‘다니엘크레뮤’, ‘지스튜디오’와 같은 CJ오쇼핑의 대표 브랜드들도 린넨과 화려한 색상을 포함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와 만날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도시락과 벚꽃 커피컵을 선보인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봄도시락, 벚꽃 커피컵으로 편의점에도 봄기운

이마트24가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도시락과 벚꽃 커피컵을 선보인다.

봄철 주꾸미와 봄 나물로 구성된 ‘주꾸미 봄나물 비빔밥’은 고추장과 참기름이 별도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주꾸미볶음 삼각김밥도 선보인다. 매콤하고 고소한 소고기고추장비빔밥에 주꾸미 야채볶음을 토핑으로 넣은 삼각김밥이다. 일반 밥 대신 소고기고추장으로 양념을 한 밥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했다. 주꾸미 도시락과 삼각김밥은 7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검정색 컵과 뚜껑으로 된 기존 이프레소 컵도 분홍 벚꽃으로 디자인 한 봄 시즌컵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그림과 함께 ‘당신과 함께라서 더 따뜻한 봄’이라는 메시지를 넣어 감성을 더했다. 

[사진=G마켓]
G마켓이 오는 11일까지 ‘MLB키즈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2021년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사진=G마켓]

◇G마켓, ‘MLB키즈’ 봄여름 신상품 할인…매일 최대 10만원 쿠폰

G마켓이 오는 11일까지 ‘MLB키즈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2021년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바람막이 등 인기제품 68종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누구나 사용 가능한 ‘10% 중복할인쿠폰’과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12% 중복할인쿠폰’을 매일 3장씩 제공한다. 쿠폰 당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또한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삼성카드, 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021년 봄·여름 신상품으로 △보스턴레드삭스 티셔츠 △뉴욕양키스 반바지 △뉴욕양키스 바람막이 △썬더 맨투맨 △여아 스포츠 원피스 △픽셀 베이스볼 LA다저스 셔츠 △빅볼청키 라이트 뉴욕양키스 운동화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바람막이, 상의, 하의, 신발, 모자 등 MLB키즈 인기 상품 68종도 판매한다.

사은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로모션을 통해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MLB KIDS’ 우산을 제공한다. 아울러 MLB키즈 제품 착용 사진 또는 갖고 싶은 신상품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 20명을 추첨해 MLB키즈 신상품 바람막이와 티셔츠, 바지 3종 세트를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