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엘렌실라]
[사진=엘렌실라]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엘렌실라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유쾌하면서도 스마트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전미도를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전미도는 지난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유쾌하면서도 똑 부러지는 캐릭터로 자신이 지닌 매력을 한껏 뽐내며 전에 없던 새로운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엘렌실라는 전미도를 전속모델로 선정하고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홍보에 나선다. 해당 제품은 성분 함량과 기술력으로 매출 2200억원 돌파, NS홈쇼핑 10년연속 1등 등 수 많은 홈쇼핑 기록을 달성, 140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엘렌실라 관계자는 “삶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가 명확하고 삶의 속도를 조절 할 줄 아는 현명한 극 중 캐릭터 이미지가 엘렌실라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에 신선한 에너지를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 전미도는 어머니와 이미 예전부터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직접 구매해 사용해왔던 엘렌실라 ‘찐고객’으로 알려져 있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원래부터 사용해온 만큼, 다른 어떤 모델보다도 우리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더욱 진정성 있게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전미도는 올해 하반기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