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탠리블랙앤데커]
스탠리가 슬림 그라인더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탠리블랙앤데커]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의 전동공구·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가 슬림 그라인더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스탠리 슬림 그라인더(SG7100)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응모한 3000명에게 디월트 서스펜더(DWST80915-8) 제품을 증정한다.

구매 제품의 시리얼 넘버와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미지와 신청 정보를 업로드하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인당 최대 2대 제품 인증까지 응모 가능하다.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스탠리 슬림 그라인더는 정격전력 750W, 179mm의 슬림바디로 한국인의 손에 딱 맞게 설계됐다.

강력한 모터 파워로 금속 연삭·연마 등 절단 작업이 가능하다. 열 방출에 최적화된 에어플로우가 적용돼 과열을 방지해주며, 2모션 슬라이드 스위치로 갑작스러운 제품 가동으로 인한 사고와 부상을 방지한다.

경품인 디월트 서스펜더 제품은 약 1kg의 가벼운 중량의 파우치로 작은 공구를 용이하게 보관할 수 있고, 디월트 툴벨트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스탠리가 글로벌 전동공구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마련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구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작업자의 현장 상황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편리함과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