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월드케이팝센터]
[사진=월드케이팝센터]

[이뉴스투데이 박기홍 기자] 월드케이팝센터(WORLD K-POP CENTER)가 ONE-DAY K-POP MASTER CLASS(케이팝 마스터 클래스)를 오는 4월 10일 주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는 보컬 전봉진 트레이너 와 댄스 전병호 트레이너가 함께 진행한다.

보컬 트레이너 전봉진은 SM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하며 샤이니와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EXO, 빅뱅, 휘성 등 많은 아티스트를 가르친 실력있는 트레이너로 널리 알려져 있다.

댄스 트레이너 전병호는 KAC예술진흥원 전임교수이며 보아, 레드벨벳, 아이즈원, 여자친구, 스테파니 등 많은 아이돌의 안무를 맡은 바 있다.

ONE-DAY K-POP MASTER CLASS(케이팝 마스터 클래스)는 협업 선생님들의 특강으로, K-POP을 사랑하는 일반 청소년들의 레전드 트레이너들로 구성돼 있다. 재능있는 청소년 인재들의 K-POP의 전반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월드케이팝센터는 한류의 세계화 추세에 발맞춰 콘텐츠의 개발과 지속성을 견인할 글로벌 트레이너 육성과 문화예술 인재양성, 프로페셔널 아티스트의 공연, 영상 콘텐츠, 음원 프로덕트의 산업적 참여를 통해 협력의 장을 형성해 연합 구성원의 권익과 관련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대한민국 K-POP 전문 브랜드인 교육기관이다.

ONE-DAY K-POP MASTER CLASS(케이팝 마스터 클래스)는 4월 10일 오후 2시부터 진행이 되며, 모집기간은 3월 29일부터 4월 9일까지로 신청은 월드케이팝센터 SNS에서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