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투시도. [사진=중흥토건]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투시도. [사진=중흥토건]

[이뉴스투데이 김남석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의 온라인 견본주택을 26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구역 내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2층, 12개동, 전용 59~84㎡ 총 894세대로 구성됐다. 이번 공급은 전용 59㎡ 391세대이며 공공지원 민간임대 방식으로 선보인다.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은 청약통장 유무 및 거주지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무주택 세대 구성원일 경우 누구나 청약에 참여할 수 있고 재당첨 제한이 없다. 8년간 임대가 보장되며 임대료 상승률은 연 5% 이내로 제한돼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거주지 마련이 가능하다.

중흥토건 측은 초기 임대료를 시세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해 임차인들의 부담을 낮췄고,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임대보증 가입을 통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대형 호재도 갖췄다. 옛 국방대와 상암DMC를 연계한 미디어복합타운 관련 사업이 진행되고 및 제2자유로 변에 상업 및 업무시설이 배치된다. 덕은지구는 이번 개발을 통해 주거와 업무 기능을 모두 갖추게 될 것으로 보인다.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는 다음 달 1~2일 특별공급과 일반공급 모두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같은 달 7일이며, 정당계약은 19~21일이다. 입주는 내년 11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