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어린이 영어 브랜드 시원스쿨 슈퍼키즈는 초등학교 입학 전후 연령대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영어 홈스쿨링에 대한 정보를 전하는 ‘온라인 학부모 캠프’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학부모 캠프는 ‘성공적인 엄마표 영어를 위한 홈스쿨링 바로 알기’를 주제로 영어를 처음 접하고, 영어에 어려움을 느끼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학부모가 집에서도 직접 초등 영어를 가르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어린이 영어 전문 강지은 강사가 영어 홈스쿨링 방법과 사례, 학습 방향 등을 전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학부모와의 질의응답도 나눌 예정이다.

캠프는 오는 18일 밤 11시에 시원스쿨 슈퍼키즈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별도의 참가비 없이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실시간 댓글 채팅 참여가 활발한 학부모에게는 기프티콘 선물이 제공된다.

시원스쿨 슈퍼키즈 사이트에서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캠프 시작 전에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로 라이브 방송 링크와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이벤트로 아이 영어 교육에 대한 고민을 접수하면 추첨으로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시원스쿨 슈퍼키즈 관계자는 “작년에는 학원과 유치원의 등교 중지 등 학업에 신경 쓰기 어려웠기 때문에 이번 새 학기를 시작하기 전에 공부 공백을 채울 수 있도록 온라인 캠프를 준비했다”라며, “아이가 영어를 기초부터 배워야 한다면 이번 캠프를 통해 정보와 노하우를 얻기를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원스쿨 슈퍼키즈는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시 영단어 시리즈 총 288개의 강의를 14일 동안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수강권과 파닉스∙영문법 핵심노트, 레벨테스트 등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