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라스락]
SGC솔루션이 새해를 맞아 미술용품 온라인스토어 화방넷과 협업해 ‘누름돌에 소원을 그려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글라스락]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SGC솔루션이 새해를 맞아 미술용품 온라인스토어 화방넷과 협업해 ‘누름돌에 소원을 그려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글라스락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한 해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을 통한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집콕 일상에서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은 김치나 장아찌 등 각종 절임 음식을 할 때 눌러놓을 수 있는 담금용 누름돌 용도 외에도 테이블 세팅과 스타일링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아트 유리돌로도 인기가 높다. 

표면이 매끈하고 투명한 유리로 만들어져 마카, 아크릴 물감, 글라스 데코 펜 등을 활용해 마음껏 그림을 그릴 수 있고 나만의 개성을 살린 DIY 유리돌은 물론 아이들의 미술놀이 도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누름돌에 소원을 그려봐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그림으로 그리고,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글라스락 공식 계정과 화방넷 공식 계정까지 태그해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 △에어팟 2세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몽마르아트 다용도 아크릴물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를 개인 SNS와 카페에 공유하면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연우 SGC솔루션 마케팅팀장은 “신축년을 맞아 새해 소망을 다짐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고, 집콕 생활이 길어진 고객들에게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을 통해 소소한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녀들과 함께 신년 소원을 그림으로 그려보며 추억도 남기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