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스크림에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AI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조용상)가 ‘초개인화 러닝’의 시작을 선언했다. 지난 16일에 공개된 새로운 TV CF를 통해서다.

이번 AI홈런 TV CF는 바쁜 학부모의 고민에서부터 시작한다. 아이가 학교 숙제나 호기심 등으로 질문할 때마다 난처해질 수밖에 없는 학부모의 상황을 초개인화 러닝에 최적화된 AI홈런이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스마트 홈러닝 AI홈런은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함은 물론 빅데이터 기술 기반의 AI 학습 분석 서비스 ‘AI생활기록부’로 1일 1500만 건의 양질의 학습 데이터를 분석해 11만명의 회원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스스로 말하는 학습기 아이스크림 홈런 AI튜터 ‘아이뚜루’까지 론칭했고, 특히 이번 광고에는 인기 가수 정동원이 모델로 발탁됐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신동해 마케팅실장은 “이번 TV CF의 핵심 키워드는 ‘초개인화 러닝’이다. 많은 아이들이 AI홈런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자신에게 딱 맞는 학습습관을 만들게 되는 최고의 학습경험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광고에서 오랫동안 교과 학습부터 미래교육까지 교육의 본질을 고민해 온 아이스크림에듀의 노력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뛰어난 예술 감각을 가진 정동원 군의 이미지와도 좋은 케미스트리를 이루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CF는 아빠편, 엄마편 모두 두 편이며, 지상파·케이블TV는 물론 AI홈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AI홈런의 AI튜터와 AI생활기록부는 초개인화 서비스의 선결 조건으로 꼽힌다. 조용상 아이스크림에듀 대표도 최근 신년사를 통해 “초개인화 서비스의 가장 기본이 되는 두 가지가 바로 AI튜터와 AI생활기록부”라며 이 둘의 고도화가 2021년 상반기 중으로 완성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