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랭킹닭컴]
[사진=랭킹닭컴]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실내 체육시설 종사자 및 이용자들을 위해 지원금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밝힌 가운데 신청자가 몰리며 지급이 조기에 마감됐다.

랭킹닭컴은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실내 체육시설 관계자분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한 소식으로 인해 마음이 무겁다”라며 “이에 수차례 글을 썼다 지우며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해 본 결과 힘듦을 조금이나마 나누고자 신청자 10만 명에게 랭킹닭컴 적립금 1만 원을 조건 없이 지급해드리고자 한다”라고 포인트 지원 소식을 밝혔다. 

이에 랭킹닭컴 홈페이지에는 11시부터 많은 신청자들이 몰렸고 총 10억원 상당의 포인트 지급은 빠르게 마감됐다.

랭킹닭컴은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지원해 드리기 위해 준비했는데 생각보다 빠른 시간에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셔서 포인트 지급이 단기간에 마감되게 됐다”라며 “이번 포인트 지원이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과 위로가 됐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신청에 지원하기 여의치 않은 소외된 계층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제품 기부를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추가 기부 소식을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