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스크림에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조용상)가 서비스하는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AI홈런'과 동화작가 전이수가 만났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유튜브 라이브방송 '홈런 핵!인싸이트' 3회에 동화작가 전이수가 출연한다고 23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29일 오전 11시에 시작된다.

특별회차인 3회는 연말을 맞이해 코로나19로 어려운 한 해를 보낸 모두에게 제주도에서 꼬마 작가 전이수가 보내는 특별한 선물 같은 힐링 라이브로 진행된다.

SBS '영재발굴단' 출연 이후 화제가 되기도 했던 전이수 작가는 '인사이트 요기요' 코너에서 자신이 바라본 세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며, 전 작가의 어머니 김나윤 작가는 특별한 자녀 교육 인사이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핵!인싸이트' 3회 방송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채널 '홈런바른체험'을 통해 사전 예약하면 100명을 추첨해 2021 전이수 다이어리 'Walkingwolves'를, 라이브방송 중 채팅에 참여한 사람들에겐 추첨을 통해 전이수 사인 도서 '소중한 사람에게'를 증정한다.

특히, 방송에서 안내하는 채널로 실시간 결제하면 3명을 추첨해 전이수 작가가 직접 드로잉한 AI홈런북 케이스를 특별 혜택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최근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스스로 말하는 학습기 아이스크림 홈런 AI튜터 '아이뚜루'를 론칭해 비대면 개인 맞춤 학습을 효과적으로 실현했으며, 교육 격차 해소 및 사교육비 경감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