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시원스쿨은 성인을 위한 영어 회화 위한 학습지 상품 '진짜 말하기 학습지'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직장인과 대학생 등 성인 사이에서 바쁘고 불규칙한 생활에도 부담 없이,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분량을 공부할 수 있는 성인 영어 학습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시원스쿨은 학습지로 편하게 공부하며 인강으로 부족한 내용을 보충하고 싶다는 수요에 따라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했다.

'진짜 말하기 학습지'는 쓰기만 하는 대부분의 학습지와는 다르게 강의와 학습지를 통해 영어 기초와 말하기 훈련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영어 말하기 트레이닝 기기인 '시원펜'과 함께 학습할 수 있어 한국인에게 부족한 회화 연습이 가능하다.

상품은 ▲학습지 120회분 ▲전용 강의 120강 ▲필수 영단어 강의 500강 ▲온라인 성취도 평가 4회로 구성된다. 전용 강의는 학습지 내용에 맞춰 새롭게 제작된 강좌로, 이론 설명과 문제 풀이 등을 제공하는 인강이다.

특허를 받은 시원스쿨의 어학용 소리펜 '시원스쿨 펜'과 결합된 패키지 상품은 기본 구성에 추가로 ▲시원펜 기기 ▲시원펜 전용 도서 3권 ▲실전 표현 강의 188강이 포함된다.

학습지와 강의를 통해 실질적인 영어 소통을 위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등의 영역을 학습할 수 있고, 하루 3번 단어장, 영어 다이어리, 잉글리시 101 캘린더, 하루 10분 영어회화, 원어민 MP3 파일, 왕초보 단골 질문 100 등 8종의 부가자료도 제공한다.

특히 중도에 공부를 포기하지 않고 지속할 수 있도록 1일 1장의 부담 없는 학습량을 제시하며, 함께 학습 일지를 작성하는 미션을 완료한 학습자 전원에게 수강료의 50%를 장학금으로 지급하는 장학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학습지는 말하기 연습이 어렵다는 기존의 우려를 깰 수 있도록 인강과 시원펜을 함께 구성했다"라며, "1일 1장 공부로 성취감을 느끼면서 꾸준히 공부하면 영어 기초와 말하기 학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은 영어 론칭을 시작으로, 인강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제2외국어 학습지 콘텐츠도 개발 및 제작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