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종사이버대]
[사진=세종사이버대]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상담심리학과는 세종사이버대 유튜브 채널에서 ‘공부의 신’ 강성태의 특강이 라이브 강의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 주제는 ‘나의 꿈, 나의 미래, 성공실천기’이며 12월 26일 오후 3시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브 채널에서 ‘공부의 신’ 강성태를 만나볼 수 있다. 수많은 학생들과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공부법을 알려주고 있는 강성태는 오랜 동안 교육봉사를 해 오면서 자신의 꿈과 목표를 실현해왔는데, 세종사이버대학교 재학생들과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예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꿈과 진로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강성태의 온라인 특강에선 공부법 꿀팁을 제공하고, 올바른 학습 방향을 설계하고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학생들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 코로나 시대에 공부하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강성태는 대한민국의 저술가 겸 공신닷컴 CEO, 유튜버로도 현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 ‘공부의 신 강성태’를 운영하며 공부 노하우뿐만 아니라 집중력, 기억력이 좋아지고 창의적인 생각이 가능해질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라이트 특강에선 책 이외에도 강연 중 퀴즈를 맞추거나 적극적으로 참여한 학생들에게 작은 선물도 제공된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상담심리학과는 매달 상담전문가로서 필요한 상담실습과 심리치료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특강은 촬영 스튜디오에서 줌(Zoom) 등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이뤄진다. 

상담심리학과는 임상심리사 자격 취득에 필요한 임상수련 실습도 정규 교육과정과 온라인 특강을 통해 실시하고 있다.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향후 자격증 취득을 위한 스터디반, 상담 동아리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세종사이버대학교 심리상담센터를 설립, 운영하면서 재학생들에게 개인상담, 집단상담, 임상수련실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는 12월 1일(화)부터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사이버대 입학 홈페이지,카카오톡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