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이버한국외대]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통해 실시간 쌍방향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2021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인 사이버한국외대는 신입학 및 편입학을 준비하는 입학 관심자 및 예비 지원자들의 입학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입학설명회에서는 2021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요강과 지원절차,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 그리고 대학 및 학부·학과 소개, 장학제도 등 입학과정과 대학생활 전반에 대해 설명하고, 예비 지원자들이 궁금한 사항을 자유롭게 문의할 수 있는 Q&A 맞춤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진정란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처장은 "코로나19로 대면 입학설명회나 입학상담이 어려운 시기이므로 학교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상세한 입학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준비해 국내외 예비 사이버외대생과 원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이버외대 입학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1일까지 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신청하면 설명회 참석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1월 14일까지 2021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한다. 모집학부·학과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과 ▲산업안전학과 ▲다문화·심리상담학과 등 총 9개 학부·학과다.

2021년도 1학기 학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학 관심자 및 예비 지원자들이 보다 편하게 입학 문의를 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을 통해 1:1 입학 상담도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