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이버한국외대]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오는 12월 12일 오후 2시부터 대학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35차 콜로퀴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어교육자와 테솔 관심자를 위해 마련된 이번 온라인 콜로퀴엄은 영어교육 유튜브 채널인 ‘라이브아카데미’ 운영자 신용하 강사 등을 초청해 ‘스마트시대 영어 선생님의 역할’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전문가 특강에서는 스마트시대에 배운 것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응용력과 실전력을 기르기 위한 영어지도 방법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스마트시대 '영어강사'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학습자가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교육 노하우를 알아본다.

전문가 초청 특강에 이어 TESOL대학원 노민선 학생이 자신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공부방 창업과 운영 비법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콜로퀴엄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사이버외대 TESOL대학원은 교육부로부터 인가받은 특수대학원으로 졸업 시 TESOL 석사학위와 TESOL수료증이 동시에 수여되는 석사학위 과정이다. 테솔대학원은 역량 있는 온·오프라인 영어교육 전문가 양성을 위해 TESOL 분야의 최신 이론 연구를 바탕으로 현장 적용성과 실용성 함양에 초점을 둔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오는 12월 18일(금)까지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이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