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종사이버대학교]
[사진=세종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는 다양한 영상으로 호텔관광경영학과를 알리고, 학생들뿐만 아니라 호텔, 관광, 항공 분야에 관심 있는 시청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학과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세종사이버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구독이벤트를 11월 30일부터 12월 4일까지 실시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호텔관광경영학과 학과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유튜브 채널에서는 지난달 진행한 '제2회 2020 대한민국 관광 UCC 공모전' 수상작들과 공모전 시상식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호텔관광경영학과는 급변하는 글로벌 호텔관광, 항공서비스 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특급호텔, 여행사, 항공사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을 강화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는 다양한 교과목과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호텔관광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호텔관광비즈니스 등 실무 콘텐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관광산업의 가이드라인을 개발 중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오는 12월부터 시작하며 세종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이용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