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이버한국외대]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오는 11월 16일부터 12월 18일까지 2021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교육부로부터 특수대학원으로 인가받은 ‘국내 유일의 사이버대학교 TESOL대학원’으로 창의적 영어교육을 선도하는 최고의 영어교육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이번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에는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되는 사람이라면 출신대학의 전공(학과)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학원 입학전형 평가는 1차 서류전형(자기소개 및 학업계획서, 학부 성적) 50점, 2차 면접전형 50점으로 이뤄지며, 지원자의 자격에 따라 최대 10점까지 가산점이 부여된다.

입학지원은 모집기간 내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입학지원서와 자기소개 및 학업계획서를 작성해 제출하고, 12월 21일까지 구비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일은 12월 28일이며, 면접고사는 2021년 1월 9일에 시행된다.

사이버외대 테솔대학원은 졸업 시 TESOL 석사학위와 TESOL 수료증이 동시에 수여되는 석사학위 과정으로, 우수한 교육과 연구 역량을 갖춘 한국인·원어민 교수진의 수준 높은 공동 강의와 이론과 실무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또한 학습 수요자 중심의 교육 기회 제공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는다. 교수와 학생 간 긴밀한 상호작용을 통해 체계적인 강의와 연구지도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러닝과 뉴테크놀로지를 활용한 학습 환경, 전공과 연계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특강 및 영어교육 콜로퀴엄, 폭넓은 장학혜택과 학생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오는 11월 14일과 12월 12일에 대학원 입학 안내 및 입학 상담을 위한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이날 입학설명회와 함께 전문가를 초청한 온라인 콜로퀴엄도 진행할 예정이다.

테솔대학원 2021-1학기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