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이버한국외대]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오는 14일 오후 1시 30분부터 대학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34차 콜로퀴엄과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콜로퀴엄은 'EBS-FM START ENGLISH' 진행자이자 영어교육전문가인 이보영 ㈜미소아 대표를 강연자로 초청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보영 대표는 'After TESOL..what next?'을 주제로 뉴노멀 시대에 맞는 영어교육의 필요성과 다양한 교육 채널의 효용성, 그리고 미래 영어교육의 방향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며, 실제 교육 현장에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와 고민을 나눠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될 테솔대학원 콜로퀴엄은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TESOL대학원은 이번 특강과 함께 2021학년도 전기 입학설명회도 진행해 대학원 및 입학에 대한 안내와 입학관심자를 위한 심층 상담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사이버외대 TESOL대학원은 졸업 시 TESOL 석사학위와 테솔수료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사이버대학교 TESOL대학원'이다. ▲한국인·원어민 교수진의 수준 높은 공동 강의 ▲이론과 실무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 ▲스마트러닝과 뉴테크놀로지를 활용한 학습 ▲다양한 장학혜택과 학생지원 프로그램 ▲활발한 휴먼 네트워킹 등을 강점으로 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 모집은 11월 16일부터 12월 18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