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임닭 덕분에 챌린지 [사진=아임닭]
▲ 아임닭 덕분에 챌린지 [사진=아임닭]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과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을 운영하고 있는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이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한성기업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임직원들은 '존경과 감사'를 뜻하는 수어 포즈를 취한 사진을 찍어 공개했다. 

여기에서 더 나아가 의료·보건 취약층이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는 환절기에 균형 잡힌 식단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서울시 내 데이케어센터 등 복지 시설에 아임닭과 아임웰 제품 3000개 이상을 기부했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브랜드 론칭 후 약 10년간 사회공헌에 힘써왔다. 건강한 단백질 섭취가 중요한 성장기 아동을 돕기 위해 서울사랑의열매, 서울광역푸드뱅크, 월드비전 등을 통해 물품과 후원금을 꾸준히 기부해왔다. 그동안 기부한 물품은 약 15만 개에 달하며, 금액으로 환산하면 4억원 이상이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의 이연승 대표이사는 "덕분에 챌린지를 통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움직임이 계속 퍼져 나가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일에 마음을 모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우리도 기업으로서 할 수 있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아임닭, 아임웰 브랜드를 통해 건강한 제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덕분에 챌린지의 다음 참여자로 건강한 클린뷰티 문화를 선도하는 비건&천연 화장품 기업 보나쥬르와 '함께할 수 있는 스포츠'를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재단법인 유더스타스포츠를 지목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