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10월 2주차 지텔프(G-TELP) 부문 베스트셀러 캡처.[사진=시원스쿨LAB]
교보문고 10월 2주차 지텔프(G-TELP) 부문 베스트셀러 캡처.[사진=시원스쿨LAB]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에서 출간한 지텔프(G-TELP) 수험 교재 3종이 교보문고 지텔프 부문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 2, 3위를 석권했다.

영어능력 평가인증시험인 지텔프는 공무원, 군무원, 경찰∙소방 간부 시험 등 국가고시와 변리사, 회계사, 세무사 등의 국가자격증 등에서 영어 과목 대체 시험으로 활용된다. 시험 응시일로부터 5일 후에 성적이 발표돼 다른 어학시험 대비 빠른 발표로 수험생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시험의 국내 주관기관인 지텔프코리아가 공식 지정한 시원스쿨랩의 지텔프 실전 모의고사, 입문서(32~50점 목표), 문법 교재 3권이 교보문고 지텔프 부문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부터 3위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1위는 '지텔프 코리아 공식 지정 G-TELP Level. 2 빅지텔프 실전모의고사(6회분)'이 달성했고, 2위는 전략서 '시원스쿨 지텔프 32-50 Level. 2', 3위는 '빅지텔프 G-TELP 문법 Level. 2'가 차지했다.

'G-TELP Level. 2 빅지텔프 실전모의고사(6회분)' 교재는 시험 주관사이자 시행사인 지텔프코리아에서 직접 출제한 문제로 구성된 6회분의 모의고사이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로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으며, 시험 직전 마무리 학습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시원스쿨 지텔프 32-50 Level. 2'는 32~50점을 목표로 하는 입문자를 대상으로 시험에 관한 정보와 문법, 독해, 청취, 어휘(보카) 영역별 기초 학습법을 제시한다. 교재와 연계된 동영상 강의와 함께 올해 6월에 출간된 신간이다.

'빅지텔프 문법 Level. 2'는 자주 출제되는 주요 문법 유형을 출제 비율의 순서에 따라 정리하고, 실전 예제, 확인 문제를 함께 구성했다. 시원스쿨랩의 '빅지텔프' 시리즈는 문법을 비롯해 독해, 모의고사, 단어 등 영역별 교재가 출시돼 영역별 최적화된 학습법과 문제풀이 전략을 담았다.

신승호 시원스쿨어학연구소장은 "'빅지텔프 독해'와 '빅지텔프 기출 VOCA' 교재까지 5권의 시원스쿨랩 교재가 모두 10위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믿어 주신 여러분께 감사하다"라며, "교재와 함께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지텔프 0원 환급반'과 다양한 혜택을 담은 '빅지텔프 원패스' 패키지 등의 인강을 활용하면 더 큰 학습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원스쿨랩은 2018년 지텔프코리아와 공식 교재 개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인강과 교재를 론칭해 학습자의 인기와 신뢰를 얻어왔다. 지텔프 전문 곽지영, 조국현, 최서아 강사가 강의를 진행해 학습자들의 목표 점수를 전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