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LAB]
[사진=시원스쿨LAB]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토플(TOEFL)과 아이엘츠(IELTS) 시험의 라이팅(쓰기), 스피킹(말하기) 영역 첨삭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토플은 시험 특성상 시험지의 리딩 지문을 읽고, 지문과 관련한 리스닝 음성까지 들은 후 모든 내용을 이해해 답변을 작성해야 하는 '통합형' 문항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주제와 난이도를 경험하는 실전 대비가 필요하다.

아이엘츠는 영역별 최소 점수가 중요한 시험으로, 특히 많은 수험생이 부담을 느끼는 라이팅에서는 답안 작성 요령을 알고 평가 기준에 맞춰 답변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시원스쿨랩은 토플과 아이엘츠 시험의 라이팅, 스피킹 고득점 달성을 돕기 위해 전문 첨삭 서비스를 오픈했다. 각 시험과 영역의 강사와 전문가가 진행하기 때문에 어휘, 내용, 전달력 등 시험의 채점 기준에 따른 정확한 첨삭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라이팅, 스피킹 실력이 궁금하지만 시험 응시료는 부담스러워 개별 영역만 실력을 점검하고 싶은 학습자와 고득점을 목표로 공부하면서 감점 원인을 파악해 약점을 보완하고 싶은 수험생을 위한 서비스다.

'시원스쿨랩 토플∙아이엘츠' 홈페이지의 첨삭 서비스 페이지에서 원하는 주제와 난이도를 선택한 후 라이팅은 작성한 답안지를, 스피킹은 답변을 녹음한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신청 후 3일 이내에 결과 확인 페이지에서 점수와 함께 첨삭지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엘츠 라이팅과 스피킹은 영국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호주에서 석사를 수료한 후 10년간 강의 경력을 쌓아온 쉐리박 강사가 직접 첨삭을 진행한다. 토플 라이팅, 스피킹은 외국인 토플 전문 강사가 첨삭해 피드백을 제공한다.

첨삭 응시권은 시원스쿨랩 토플∙아이엘츠 사이트에서 라이팅과 스피킹 영역별 3회권, 5회권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실제 시험 대비를 위한 ETS 공식 토플 실전 모의고사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