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베이비플러스 파주점]
[사진=베이비플러스 파주점]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프리미엄 출산 유아용품 전문점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이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유아 니삭스 3종을 증정하며, 출산 유아용품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하여 100만원 상당의 덴마크 프리미엄 유아용품, 던바이디어 아기침대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국민 주니어카시트로 불리는 싸이벡스의 주니어카시트인 솔루션 제트픽스 플러스를 오픈 기념 특가로 제공하며,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모든 구매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살균소독제인 쉴드브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130평 면적의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은 답답했던 기존 유아용품 매장 틀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여유롭게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쉴 수 있도록 매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매장 내 전시제품 간의 간격을 넓혀 고객이 조금 더 쾌적한 공간에서 제품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매장을 방문한 산모들이 마음 놓고 쉴 수 있는 카페 공간을 제공하여, 편안한 유아용품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은 경기 북부 최대 출산 병원인 운정 와이즈병원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모든 방문 고객 대상으로 비 접촉 체온계를 이용한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