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8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와 MD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매년 브랜드 론칭 기념일에 맞춰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의 정체성을 담은 S.O.E(Story of Espresso)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 18주년 기념 메뉴는 이탈리아의 전통 디저트 ‘토로네’를 활용했다.

신제품 음료는 달콤한 토로네 소스가 들어간 라떼에 크런치 크럼블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한 토로네 라떼, 쫀득한 젤라또에 크런치 크럼블을 올리고 기호에 맞게 에스프레소를 부어 즐길 수 있는 토로네 아포가또 등이다. 

이와 함께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드립 스탠드&메탈 드리퍼, 18주년 글라스컵, 샤이닝스타 와인잔, 링클 텀블러 3종 등도 선보인다.  

또 ‘이탈리아에 가면 진짜 있다? 없다?’를 주제로 이태리 타월을 모티브로 위트 있는 상품도 출시한다. 이태리 타월을 파우치처럼 활용한 이태리 바-쓰 타월 파우치(그린·아이보리), 캠핑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목욕 바구니 모양의 접이식 캐리어 이태리 바-쓰 캐리어 등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브랜드 18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앱)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음료 2종과 이태리 타월 모티브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9월 17~20일 해피오더앱을 통해 픽업 3000원, 배달 6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즈 쿠폰도 제공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파스쿠찌를 즐길 수 있도록 유쾌하고 색다른 상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커피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