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커브스]
[사진=커브스]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건강과 면역력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요즘이지만 활동이 제한된 일상 속에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며 꾸준한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보다 많은 회원들이 함께 즐겁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운동할 수 있도록 9, 10월 두 달간 ‘건강 서포터즈 커브스’ 프로모션을 전국 규모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건강 서포터즈 커브스’는 프로모션 이름처럼 모두가 ‘건강 서포터즈’가 되어 운동을 정확하게 배우고 건강하게 즐기자는 취지로, 기존 회원은 주변 지인들에게 커브스를 추천하고 클럽(지점)에서는 회원들에게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을 특별 지도, 건강 체크 및 관련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커브스에 대한 소속감과 매력을 전파하는 ‘회원 추천 프로모션’의 일종이다.

전국 규모의 프로모션인 만큼 푸짐한 시상품이 마련됐다. 2인 이상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 중 매월 10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 영양과 간편함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도시락 ‘커브스 골라밥’ 6종 세트를, 신규 회원은 매월 20명씩 총 40명을 추첨해 쿨 마스크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추첨은 9, 10월 각각 한 달간의 참여 회원을 대상으로 두 차례 진행하며, 10월 6일과 11월 3일 클럽에서 당첨자를 확인하면 된다.

커브스코리아 ‘건강 서포터즈 커브스’ 프로모션 담당자는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안전한 환경에서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꾸준히 하며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시기”라며 “운동을 놀이처럼 함께 즐기는 커브스만의 문화가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여성들에게 전파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는 의견을 밝혔다.

한편, 프로모션 상품인 프리미엄 도시락 ‘커브스 골라밥’은 지난 6월 론칭 후 구매 고객들로부터 ‘간편하면서도 영양 있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칼로리를 내 맘대로’ 라는 콘셉트에 맞게 도시락 한 끼당 300, 400, 500kcal 총 3가지 평균 칼로리로 구성돼 있어 매끼 칼로리를 계산할 필요 없이 내 맘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커브스 골라밥은 ‘커브스 모여라 몰’에서 온라인 구매할 수 있으며, ‘건강 서포터즈 커브스’ 프로모션 관련 상세사항은 커브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