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시원스쿨랩]
[사진제공=시원스쿨랩]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토익 취향존중 프리패스 패키지'에 아이패드 7세대를 추가로 합리적인 상품에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원스쿨랩의 '토익 취향존중 패키지'는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강의 구성으로 수강생이 직접 본인의 학습 패턴에 맞게 원하는 대로 수강기간과 혜택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혜택은 ▲최대 300% 수강료 환급 ▲수강기간 무제한 연장 ▲5만원 즉시 할인 중 고를 수 있고, 수강기간은 ▲60일 ▲120일 ▲365일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애플 아이패드 7세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 합리적으로 강의와 아이패드까지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패드 7세대는 10.2인치의 디스플레이 크기로 인강을 듣기에 유용하며, 483g의 무게로 휴대해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없다. 문서작업, 게임, 영상 편집 등 학습 외에도 여러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를 통해 정상, 켈리, 이승혜, 이용재, 이윤우, 최서아 강사의 토익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조앤박, 케이트, 제이크, 강지완, 송지원 강사의 모든 토익스피킹, 오픽 강의도 무료로 함께 수강할 수 있다.

현재 패키지 구매 혜택으로 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한 ▲비법자료 2종 ▲VOCA 어플 이용권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과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수강기간 365일 선택 시 시원스쿨어학연구소에서 출간한 토익 교재 4권도 함께 증정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수험생이 인강을 더 편리하게 들을 수 있도록 태블릿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패키지를 통해 아이패드를 4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