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라다이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내 위치한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가 심신을 힐링하며 웰니스(신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블리스풀 모먼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파라다이시티]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파라다이스시티 내 위치한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가 심신을 힐링하며 웰니스(신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블리스풀 모먼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는 동서양의 전통 치유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고품격 스파 시설이다.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사업 일환으로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발표한 ‘2020 인천 대표 웰니스관광지’에 뷰티·스파 테마로 선정되며 국내 힐링 여행지로 입지를 강화했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전 과정이 샤워, 탈의 시설까지 모두 포함된 독립된 공간에서 진행돼 타인과의 접촉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심신의 균형을 맞춰주는 안티에이징 클리닉을 동시 운영하며 개인의 상태를 고려한 맞춤 프로그램을 구성해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블리스풀 모먼트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웰니스 여행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이 안심하고 몸과 마음을 관리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평소 피로감을 가장 쉽게 느끼는 등과 후면 다리를 집중 관리해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다. 

특히 쿨 스톤을 사용한 페이셜 마사지는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1인 기준 90분 코스에 33만원이다.

이외에도 △섬세한 테크닉이 돋보이는 릴렉싱 스웨디시 △전통적인 한국식 바이탈라이징 코리안 바디 트리트먼트 △안티에이징 개선을 집중 공략한 블랙 캐비어 너리싱 페이셜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호텔 투숙객과 시그니처 멤버십 고객에게 전 프로그램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는 개인별 철저하게 독립된 공간에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진정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며 “세심하게 준비한 이번 블리스풀 모먼트 프로모션을 통해 품격 있는 휴식을 경험하며 지친 심신을 재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