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오쇼핑플러스’가 오는 21일 계절가전 렌탈 서비스를 소개하는 특집방송 ‘오늘은 렌탈’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창문형 에어컨은 물론 타워형 에어컨과 냉장고, 얼음정수기, 음식물 처리기 등 여름 성수기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조건에 소개한다.

이날 전화상담을 신청 후 2주내에 렌탈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콜링우드 본차이나 2인용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1일 오후 2시 45분에 선보이는 SK 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는 월 4만5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물탱크 없는 직수 정수기다.

월 2만9900원에 소개되는 귀뚜라미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은 서비스 이용 시 전문 설치기사가 방문해 설치를 도와준다.

여름철 집안 냄새의 주범인 ‘음쓰(음식물 쓰레기)’를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도 이날 선보인다.

월 2만99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특허 기술이 적용된 3단계 분해로 하수구 막힘을 방지한다. 4년 무상 A/S에 설치 시 필요한 싱크대 배관 교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10시 45분에는 지난 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전자 묶음렌탈’ 상품이 방송된다. 2종을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를, 3개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선청소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목돈 부담을 피하기 위해 에어컨, 정수기 등을 렌탈로 이용하는 1인가구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라며 “고객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계절가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