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29일까지 모피, 패딩 등 지난 겨울 인기상품 및 올겨울 신상품을 최대 45% 할인하는 역시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프라임 시간대(오전·오후 8시~11시)에 방송되는 ‘엘쇼(L.SHOW)’, ‘이수정샵’, ‘영스타일’ 등 패션 간판 프로그램들을 통해 판매한다.

이달 20일 ‘엘쇼’(토·오후 10시 30분)에서는 150분 간 명품 브랜드의 역시즌 의류, 잡화 등을 선보인다.

‘프라다’의 겨울 시즌 인기상품인 ‘폭스퍼 구스다운 패딩코트’를 비롯해 ‘몽클레어 선글라스’ 등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해 약 10만 세트가 판매된 ‘험멜 벤치코트’, 매회 방송마다 인기를 모은 ‘로베르토 카발리 카모플라쥬 빅숄’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24일 ‘이수정샵(수·오전 9시 25분)’에서는 지난해 시즌 최고가, 고급소재로 화제가 되었던 자체 기획 브랜드 ‘LBL’의 ‘친칠라 롱코트’, ‘에르메네질도 제냐 남성 코트’의 물량을 소량 확보해 선보이고, 모피 대표 브랜드 ‘진도’의 인기 상품들도 업계 최저 가격에 판매한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지난 시즌 인기 아우터들도 평균 9~10만원 대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다니엘에스떼’, ‘아이젤’, ‘라우렐’ 등 단독 브랜드를 비롯해 ‘비지트인뉴욕’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패션, 레포츠, 잡화 상품 총 100여종을 최대 51%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전지적 역시즌 시점’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트너사에게는 재고 부담 해소를, 고객에게는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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