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더 플라자  호텔 레지덴셜 스위트. [사진=더 플라자]
서울 더 플라자 호텔 레지덴셜 스위트. [사진=더 플라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여행이 중단되면서 국내 주요 관광지로 신혼여행을 떠난 이들이 증가추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전국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에서 요트, 스파, 레스토랑 이용을 함께 즐기는 ‘우리만의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레지덴셜 스위트에서 1박과 스파 프로그램,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케이크, 와인 1병, 클럽라운지 혜택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패키지가가 48만4000원으로 할인돼 허니문뿐 아니라 결혼기념일 등 이벤트로도 눈여겨 볼만하다.

레지덴셜 스위트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설계했다. ‘기대 그 이상의 특별한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객실 내 모든 공간에서 서울의 역사와 현재가 한눈에 보이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응접실, 침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거제 벨버디어 인피니티풀에서 휴식을 즐기는 신혼 부부.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인피니티풀에서 휴식을 즐기는 신혼 부부.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로얄 오션뷰 객실, 최상층에서 즐기는 조식과 오마카세, 요트, 스파, 휘트니스 센터, 인피니티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거제 벨버디어는 남해 바다가 펼치는 수려한 사계절 풍광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제주에서는 스위트 객실, 조식뷔페, 파크가든에서의 저녁 식사, 스파테라피센터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한다. 스파테라피센터는 2018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의 대표 웰니스 관광시설로 네츄럴 테라피, 와추 테라피, 디톡스 발관리, 디톡스 등관리, 디톡스 전신관리 등 다양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오션뷰 객실, 요트, 사우나, 조식뷔페 이용 및 최상층인 클라우드32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화리조트 거제·제주·해운대 상품은 18만9000~91만4000원까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우리만의 허니문은 해외여행길이 막힌 신혼부부들이 국내 주요 관광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성향을 선 파악해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특별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