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고다 교육그룹]
[사진=파고다 교육그룹]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파고다 교육그룹이 7월 방학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목표점수로 가는 파고다 급행, 빠르게 탑승하라’는 타이틀 아래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고다 교육그룹은 여름 방학을 맞아 ‘목표점수로 가는 파고다 급행, 빠르게 탑승하라’ 캠페인으로 졸업 및 취업 준비로 점수가 급한 학생들의 마음을 재치있게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은 환급반을 제외한 모든 수업에 해당하며, 파고다 급행 사전티켓팅 혜택은 총 2가지로 나뉜다. 혜택 1은 사전프로모션을 등록하는 수강생 및 파고다 비회원을 랜덤 추첨해 선물을 제공하는 것이다. 아이패드 에어 와이파이 64GB(3명), 에어팟 프로(5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 원(2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300명)가 제공된다. 발표 및 공지는 6월 26일 당첨자에 개별 연락된다.

두 번째 혜택은 선택한 급행라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되는 것으로, 수강 1만 원 할인 쿠폰, 파고다인강 토익∙회화 강의 5% 할인(기기결합 상품 등 일부 제외), 파고다원 화상수업 무료 체험권(8회(25분) 3명, 1회(25분) 100명), 파고다토쿨 수강 5% 할인(낮시간 할인/기기결합 상품 제외)이다. 파고다 급행라인별로 모두 사전예약 티켓팅이 가능하며, 이벤트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도 1개월 내 초고속 목표달성 커리큘럼 ‘점수보장반’을 선택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수업 외에 △1:1 전략 컨설팅 △고밀도 3 Step △1:1 스터디 관리 △약점 보완 문제팩 학습 △AI 학습 솔루션 파고다 오즈랑 △위클리 테스트 & 모의고사 △1:1 실시간 상담 △현장동영상 복습 △적중 비법 자료 △D-1 온∙오프라인 특강 혜택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파고다 교육그룹은 레드위크 기간을 이용하면 전 과목 10%, 신규/재등록 회원 5%, 점수보장반 최대 10%로 최대 25% 할인 받아 수업을 등록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