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해경이 6일 여수 돌산해상에 빠진 갯바위 낚시객을 구조했다. [사진=여수해경]
여수해경이 6일 여수 돌산해상에 빠진 갯바위 낚시객을 구조했다. [사진=여수해경]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전남 여수시 돌산 금성리 성두마을 앞 해상에서 표류중이던 30대 낚시객이 구조됐다.

6일 오전 10시 3분 경 신고를 접수한 여수해경은 경비함정과 연안구조정을 현장에 급파, 아이스 박스를 잡고 해상에 표류 중이던 부산 거주 A모(37)씨(를 무사히 구조해 119구급대에 인계했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A씨는 지인과 갯바위 낚시를 즐기다가 바다에 빠진 낚시물품을 건지기 위해 바다에 들어갔으나 높은 파도에 휩쓸려 해상에 표류하는 것을 같이 낚시를 하던 낚시객이 발견, 신고해 구조가 이뤄졌다.

한편 A씨는 후송당시 약간의 저체온증 외에 호흡 및 맥박이 양호한 상태로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수해경 관계자는 "올해 이상수온 현상으로 인해 여수 근해 갯바위 조황이 좋아지면서 많은 낚시객이 여수를 찾고 있다"라며 "특히 낚시 중 낚시물품을 회수하기 위해 바다에 들어가거나 위험한 장소로 들어가는 것을 자제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